스마트폰 앞면에 로고를 빼고 심플한 디자인을 구현하는 것은 세계적인 트렌드다. 삼성전자와 애플도 로고를 제품 뒷면에만 넣는다. 한 네티즌은 댓글을 통해 “로고가 거슬렸던 사람으로서 만족한다”면서도 “설마 뒤에다 대문짝만하게 박아놓은 것은 아니겠죠?”라며 재치있는 반응을 남겼다.
1일자 <메로나 400원, 월드콘 650원…아이스크림 할인점, 왜 이렇게 싸요?> 기사는 권장소비자가격의 반값에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전문 할인점’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는 소식을 다뤘다. 아이스크림 가격 인상에 대한 소비자의 거부감이 커지고 더운 기간이 길어지면서 이런 할인점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는 분석이다.
전문 할인점이 아이스크림을 다른 소매점보다 싸게 파는 비결은 중간 도매상을 거치지 않기 때문이다. 제조사와의 직거래를 통해 유통마진을 없앴다.
유하늘 기자 skyu@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2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