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가상화폐 투자사인 CCIC와 영국 블록체인랩이 가상화폐 잡지인 ‘ICO Crowd(크라우드)’ 아시아판을 창간하고 이번 시티스케이프에서 전시한다. 박람회를 통해 가상화폐의 부동산 투자 활용 방안 등도 제시할 예정이다.
세계 최초의 ICO매거진 국문 번역판은 시티스케이프에서 공개를 앞두고 있다. 영국 블록체인랩과 업무협약(MOU)을 맺은 CCIC는 매달 ICO Crowd의 국문판 잡지를 번역할 예정이다. ICO Crowd는 크립토커런시 투자자들을 위해 세계적으로 화두가 되고 있는 ICO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다.
ICO 전문 분석 업체인 블록체인랩은 지난 7월 세계 최초로 ICO매거진을 선보였다. 국내의 크립토커런시 투자클럽인 CCIC는 지난달 블록체인랩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국문판 출간을 확정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투자에 이어 ICO가 세계적으로 큰 화두가 되고 있지만 전문적으로 해당 내용을 다루는 언론매체는 전무한 실정이다. ICO Crowd는 투자자에게 크립토커런시와 ICO에 관련한 유용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하는 아이디어에서 시작했다. 한국판 창간호는 시티스케이프 코리아 행사 중에 국내 최초로 배포될 예정이다.
구독자를 위해 특정 QR코드를 스캔하면 신규 코인을 선물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CCIC는 영문판과 국문판에 이어 중국어판과 일본어판을 출간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에 가상화폐 비트코인이 국제 콘퍼런스 세션으로 다뤄진다. 국내 최초로 가상화폐와 부동산 연계 가능성을 전망하는 특별 세션이다. ‘블록체인 기술과 부동산’이란 테마로 최근 세계 각국 투자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의 부동산시장 적용 가능성과 문제점 등을 진단한다. 010-9168-6300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2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