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완구 매장인 토이저러스는 기존 11인 세트로만 예약판매 했던 워너원 4인치 피규어를 고객이 좋아하는 멤버만 구매할 수 있도록 멤버당 100개 한정으로 각 2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워너원 피규어를 개별 판매하는 매장은 서울역점, 잠실점, 은평점 등 전국 20곳의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및 토이박스 매장으로 구매는 해당 매장의 토이저러스(토이박스) 고객센터에서 가능하고 오는 10월 9일부터 구매한 매장에서 현장수령 할 수 있다.
(판매 점포 : 서울역점, 청량리점, 은평점, 김포공항점, 수원점, 부산광복점, 대구율하점, 광주수완점, 원주점, 제주점, 대덕점, 전주점, 성정점, 춘천점, 포항점, 울산진장점, 마산양덕점, 부산점, 창원중앙점, 잠실점)
또한 기존 예약 판매했던 11인 피규어 세트도 24만8000원에 구매 가능해 예약판매 기간을 놓친 팬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해당 기간 워너원 11인 피규어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 대해서는 피규어 현장 수령 시 워너원 대형 브로마이드도 증정한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MD는 "팬들의 성원으로 각 멤버별 피규어를 판매하기로 결정했다"라며 "본인이 원하는 멤버의 피규어를 소유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2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