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LF의 여성복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와 협업해 마가렛트와 빠다코코낫을 활용한 다양한 패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7월 진행된 죠스바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번에는 가을을 맞아 판매 성수기에 돌입한 마가렛트와 빠다코코낫을 캐릭터화했다.
롯데제과로서는 마가렛트와 빠다코코낫을 젊고 감성적인 이미지로 바꾸고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이색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이슈화시키겠다는 전략적 콜라보레이션이다.
이번 제품은 티셔츠, 카디건, 후드 티셔츠, 데님 팬츠 등 의류 9종과 휴대폰 케이스, 신발, 가방 등 패션 소품 5종 등 총 14종이다.
따뜻한 베이지 색상의 쿠키를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개발, 제품 곳곳에 활용해 가을 분위기를 냈으며 제품의 글씨체와 포장지도 그래픽으로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담아냈다.
출시를 기념한 비스킷 패키지도 선보인다. 의상에 활용된 디자인을 적용해 마가렛트와 빠다코코낫 비스킷 패키지를 별도로 제작,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G마켓 등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LF몰에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기획전을 열고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스킷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9월 25일부터 약 2주일간 LF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어라운드더코너 가로수길점에서 콜라보레이션 관련 팝업스토어를 열고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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