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LA다저스 맥주 출시…미국 시장 확대

입력 2017-09-06 10:3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하이트진로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LA다저스의 공식맥주를 출시하는 등 미국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하이트진로 미국법인 '진로아메리카'는 LA다저스와 제휴를 맺고 '다저스 맥주'(New Dodgers hite)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LA다저스 구장에 LED(발광다이오드) 광고를 진행하고 구장 내에 '하이트 바'를 운영하는 한편 시음행사를 개최해 브랜드 알리기에도 나선다.

지난해 진로아메리카의 매출액은 2156만달러로 전년 대비 17.2% 성장했다.

미국 전역에 29개의 대리점과 협업을 하고 교민시장뿐만 아니라 미국 현지인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벌인 덕택이라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2014년 1648만달러였던 매출액은 2015년 1839만달러에 이르렀고, 올해는 2262만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1986년 로스앤젤레스에 설립된 진로아메리카는 하이트진로의 첫 해외법인으로, 올해 31주년을 맞았다. 한국의 대표 소주브랜드인 참이슬과 진로24, 맥주로는 하이트, 맥스, 스타우트 등을 미국에 선보이고 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