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오는 10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리는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제10회 추계학술대회에 참가,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홍보에 나선다.
메디포스트는 대회장에 별도의 홍보 공간을 마련, 피부미용 분야 의료진 및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화장품 브랜드인 ‘NGF37’을 소개할 예정이다.
‘NGF37’은 고함량의 인체 제대혈(탯줄 혈액)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원료로 하며 배양액 내에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는 37가지 성장인자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 앰풀 3종과 크림 2종 등 총 5종으로 이달 출시한 ‘셀 리페어 크림 엑스트라 베리어(일명 장벽크림)’를 비롯해 전문가 관리 후에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한정선 메디포스트 화장품마케팅부서장은 “이번 학술대회에서 소개하는 ‘NGF37’은 당사의 첨단 바이오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전국 200여 곳의 피부과 병·의원과 제휴를 맺고 판매 중”이라고 말했다.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는 1000여 명의 의료진들이 피부, 미용성형, 레이저의학에 관한 연구 교류 및 교육을 도모하는 단체이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