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군제 중국 소비자 구매 1위 한국브랜드 A.H.C

입력 2017-11-15 19:43   수정 2017-11-16 06:29

[ 이수빈 기자 ] 광군제(11월11일) 쇼핑행사에서 중국 소비자가 가장 많이 ‘직구(직접구매)’한 한국 브랜드는 A.H.C였다.

알리바바는 해외 직판 온라인몰인 티몰 글로벌에서 중국 소비자가 가장 많이 구입한 제품 순위를 공개했다. 이 순위는 거래액 기준으로 매겼다.

A.H.C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가장 많이 판매되며 거래액 1위를 지켰다. 2위는 ‘블랙 물광마스크’로 유명한 제이준이었다. LG생활건강 한방 브랜드인 후는 올해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하면서 거래액 4위에 올랐다. 작년 6위였던 설화수는 올해 9위로 세 계단 내려갔다.

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