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는 메이저리그 LA다저스 류현진(30)에게 국내 체류 기간 동안 '르반떼'를 의전 차량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와 별도로 내년 1월 류현진과 배현진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의 결혼식에 웨딩카로 플래그십 세단 콰트로포르테를 지원할 예정이다.
'르반떼'는 지난해 11월 국내 출시된 마세라티 최초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다. 온화한 바람에서 순간 강풍으로 돌변하는 '지중해의 바람'이라는 뜻이다. 마세라티의 디자인 철학을 계승한 감각적인 외관과 우수한 실용성이 돋보이는 모델이라는 평가를 받고있다.
르반떼는 지난해 11월 국내에 출시된 마세라티 최초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으로, 온화한 바람에서 순간 강풍으로 돌변하는 '지중해의 바람'이라는 뜻을 지녔다.
감각적인 외관과 우수한 실용성이 돋보이는 모델로, 스포츠카 드라이버도 만족할 만한 성능을 자랑한다.
부가세 포함한 판매가격은 기본형을 기준으로 르반떼 디젤 1억1000만원, 르반떼 1억1400만원, 르반떼 S 1억4600만원부터 시작된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 고재용 상무는 "르반떼는 때로는 우아하고 정교한 변화구로, 때로는 거침없는 직구로 타자를 돌려세우는 류현진 선수와 가장 잘 어울리는 차"라고 말했다.
한편, 2006년 한화에 입단해 프로에 데뷔한 류현진은 한국 프로야구 통산 성적은 98승을 기록했다. 2013년 메이저리그로 팀을 옮겨 LA 다저스의 선발투수로 5시즌 동안 통산 33승을 거두며 활약하고 있다.
배지현은 SBS ESPN, SBS 스포츠,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했다. 현재 코엔스타즈와 전속계약을 맺고 야구는 물론 각종 연예계 이벤트의 진행자와 광고모델로 활약 중이다.
류현진과 배지현은 내년 1월 5일 결혼식을 올린다.
이에 대해 배지현 측은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 선수는 같은 동종 업계에서 만나 좋은 동료이자 든든한 지원군으로 2년 간 서로를 배려하며 조심스레 만남을 유지했고 서로를 향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현재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