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디미디어, 벤처창업 페스티벌서 ‘하이퍼비전(Hypervsn)’ 투자 쇼케이스 진행

입력 2017-12-02 17:36  



국내 종합광고대행사인 ㈜엘디미디어(대표 이승민)가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벤처창업페스티벌 2017’에 참가하여 국내외 투자자를 대상으로 3D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하이퍼비전(Hypervsn)의 투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지난 10월 ‘한국전자전’에서 첫 선을 보인 하이퍼비전(Hypervsn)은 회전하는 4개의 날개에 장착된 LED 프로젝터를 이용해 3D 홀로그램을 구현하는 신개념 디스플레이로서 무게가 2.8kg으로 가벼워 설치가 쉽고, 지름 58cm의 회전날개를 총 99개까지 연결하여 HD급 화질의 대형 영상도 구현할 수 있다.

이미 코카콜라, 까르푸 등 글로벌 기업들이 ‘하이퍼비전’을 활용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아디다스, 이마트 주요 매장에서는 ‘하이퍼비전’을 활용한 자사 제품 및 브랜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투자 쇼케이스 행사장을 찾은 말레이시아 투자사인 엠스타터의 클레오 후 대표는 “공중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꽤 인상적이었다”면서 “하이퍼비전은 단순한 광고 플랫폼을 넘어서 창의적인 콘텐츠 기획이 어우러진 종합예술작품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승민 ㈜엘디미디어 대표는 “현재 국내 프랜차이즈 매장 등에서 시범 운영 중인 하이퍼비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다”며 “내년에는 주요 공공장소에 하이퍼비전을 설치하여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를 위한 콘텐츠를 시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하이퍼비전은 지난 9월 국내정보통신기업 드림아이씨티(대표 손창식)가 영국 스타트업 기업인 키노모(Kino-mo)와 독점 수입 계약을 체결하였고, ㈜엘디미디어, ㈜퓨처쉐이퍼스와 공동으로 국내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노규민 한경닷컴 기자 pressgm@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