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리얼브라우니 신제품 한국·일본에 동시 출시

입력 2017-12-05 19:12   수정 2017-12-06 07:0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 김보라 기자 ] 오리온은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오렌지 쇼콜라’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오렌지 브라우니와 초콜릿 브라우니 두 겹으로 만든 제품이다. 기존 ‘마켓오 리얼브라우니’의 초콜릿 맛을 살리면서 오렌지의 상큼함을 더했다.

오리온이 신제품을 두 나라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국 본사와 일본 지사가 제품 기획 단계부터 함께 참여했으며, 일본에서는 이달부터 편의점에서 판매되기 시작했다.

일본에서는 이미 초콜릿, 비스킷에 오렌지 맛을 접목한 디저트가 대중화됐다. 오리온이 2008년 출시한 리얼브라우니는 일본에서 2010년 처음 선보였다. 연 매출이 한국의 70% 수준에 이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