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사피루스’ 2017년(1월~11월) 누적 판매량 4,426,300병.
사진설명: 골든블루 사피루스 리뉴얼 행사에서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가운데)와 홍보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위스키 전문회사인 골든블루(대표 김동욱)는지난 10월 선보인 ‘골든블루 사피루스’ 리뉴얼 제품이 출시된 지 36일(11월말 기준)만에 판매량이 57만병을 돌파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올들어 출시 5년만에 단일 브랜드 기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위스키로 등극한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지난 10월말에 빠르게 변하는 주류 트렌드에 발 맞추고 제품의 차별화를 원하는 위스키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출시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가 이렇게 지속적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으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저도 위스키다.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는 정통 위스키로 위스키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지니고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리뉴얼된 ‘골든블루 사피루스’의 성공에 힘입어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지난 1~11월까지 442만6300병이 판매돼 위스키 성수기인 겨울에도 판매량 1위 자리를 유지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위스키임을 다시 한번 증명해 보였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소비자들의 원하는 부분을 정확히 반영하여 리뉴얼한 것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이 제대로 담긴 제품을 선보여 위스키 시장에서 리더쉽을 이어가고, 차별화가 부족한 한국 위스키 시장의 다양화를 위한 변화와 혁신을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