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편' 등 광고 시리즈 온에어
국내 1위 숙박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 기업 야놀자가 겨울 브랜드 캠페인 ‘잠깐 여행, 야놀자’를 론칭한다.
신규 캠페인은 지난해의 ‘놀아보고서’와 올해 여름 ‘나를 위한 3, 삶’에 이은 야놀자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잠깐, 여행 좀 다녀올게요’라는 광고 카피를 사용한 이번 캠페인은 ‘본편’, ‘직장인편’, ‘대학생편’ 등의 시리즈로 방송된다.
야놀자는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브랜드 미션을 캠페인에 녹였다. 여러 이유로 여행을 주저하는 이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캠페인은 TV CF를 비롯해 디지털 및 옥외 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 총괄 상무는 “연말연시에 여행에 대해 부담을 느끼고 망설이는 고객들에게 일상에서도 잠깐의 여행을 즐기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숙박 예약을 넘어 놀이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이용자들과 교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 7월부터 올해 말까지 호텔, 모텔, 펜션 등 숙소 유형에 상관없이 3회 예약 시 3만원 쿠폰을 무조건 지급하는 ‘3만원 무한쿠폰’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또 연말연시를 맞아 11월 1일 이후로 무한쿠폰을 1회 이상 받은 야놀자 회원을 대상으로 놀-잇템 마카롱바스볼을 증정하는 ‘놀잇-템 NO.2 마카롱바스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