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한국무역협회장 표창의 영예도 안아
사진설명 = 비엔그룹 계열사 비엔스틸라의 김경호 조장(왼쪽에서 3번째)이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비엔그룹 제공.
부산의 대표적인 향토기업 비엔그룹이 제54회 무역의 날을 기념해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비엔그룹(회장 조의제)은 12일 오후 부산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17년 부산 무역의 날 전수식 및 제19회 부산수출대상 시상식’에서 비엔스틸라㈜ 김경호 조장이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김 조장은 제품 품질 향상과 신제품 개발에 앞장서고, 현장작업자의 직무향상교육도 지속적으로 실시해 생산성 향상에 크게 기여함으로써 비엔스틸라의 성장과 국내 철강업계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날 김 조장을 비롯해 그룹 계열사 비아이피의 방 근 상무이사와 비엔스틸라 이우진 과장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고, 비아이피 서유형 조장은 한국무역협회장 표창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김 조장은 “대통령 표창이라는 큰 상을 받게되어 정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맡은 임무에 충실해 더 나은 성과를 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비엔그룹은 조선기자재를 기반으로 주류, 물류·IT, 벤처투자, 친환경 페인트 개발, 광고마케팅 등 13개 계열사로 구성된 부산의 대표적인 향토중견기업이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