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 민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바이탈뷰티’는 국내 최초의 ‘이너뷰티’ 브랜드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으로부터 나와 외면으로 드러나는 것이라는 철학을 갖고 있다. 건강함과 아름다움이 하나라는 믿음을 바탕으로 한다.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내면의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너뷰티 브랜드를 내놓았다.
바이탈뷰티는 이너뷰티 브랜드로서 수년간의 연구와 실험을 거쳤다. 인삼, 녹차, 콩 등 우리 고유의 재료에서 효능을 찾아냈다. 새로운 원료를 제품화하는 기술을 개발했다. 개인별로 최적화된 해답을 제시하기 위해 오랜 기간 한국인의 연령, 성별, 체형은 물론 라이프스타일과 심리까지 다층적으로 연구해왔다. 그렇게 구축한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개인마다 최적화된 제품을 분석하고 설계하는 바이탈뷰티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찾아냈다는 설명이다. 100세 시대를 맞아 현대인들이 아름답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데 필요한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이 브랜드의 목표다.
특히 이번에 수상한 ‘바이탈뷰티 명작수’는 우리나라 전통 원료인 홍삼을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재해석해 만든 고품격 건강기능식품이다. 보통 인삼이라고 하면 뿌리에 영양이 많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열매에 더 많은 영양이 함유돼 있다. 바이탈뷰티 명작수는 홍삼의 유효 성분을 최대한 추출하는 천삼화 기술을 적용했다. 홍삼과 국내 최초 인삼의 붉은 열매인 인삼열매(진생베리)를 부원료로 넣은 고농축 홍삼 앰풀이다. 인삼열매(진생베리)는 인삼 뿌리보다 특정 사포닌(진세노사이드 Re)이 최대 30배 이상 많이 함유돼 있다.
명작수의 차별화된 제품력과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품 용기에도 공을 들였다. 인삼 뿌리부터 열매(진생베리)까지 전체를 용기에 표현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내면과 외면이 모두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위해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