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는 전남도청 소재지 남악신도시에 대우건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가 공급된다.
대우건설은 12월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망월리 일원 남악신도시 오룡지구 34블록, 35블록에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18개동, 전용면적 84㎡, 총 1,531가구(2개 블록 합계) 규모이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가 들어서는 오룡지구는 남악신도시 1단계 마지막 택지개발지구로 1만여 세대, 인구 2만5,000여 명의 자족도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는 국도 2호선 남악IC가 근처에 있어 남해고속도로 진출입이 쉬워 순천, 여수 등 주변 지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서해안고속도로도 이용 가능해 서울, 광주 등으로의 진출이 편리하며, KTX호남선 임성리역과는 차량으로 10분대에 도달할 수 있어 광역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아카데미 빌리지가 들어선다. 아카데미 빌리지는 주거와 교육 중심지인 오룡지구의 특징을 잘 나타내는 필지이다. 연면적의 30% 이상을 허용용도 중, 교육연구시설로 의무적으로 확보해야 한다. 여기에 단지에서 도보거리에 학교 용지가 있어 중심학원가가 들어설 것으로 예상되는 아카데미 빌리지와 더불어 교육환경도 우수할 것으로 전망된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의 모델하우스는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150에 위치한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