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를 감상하거나 맛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면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곳이라면 금상첨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 속 최근 주목받는 핫플레이스를 알아봤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의류 브랜드 스타일난다가 운영하는 '핑크풀카페'는 사진 좀 찍는다는 이들이라면 들어봤을 공간이다. 커피 위에 마치 구름처럼 동동 떠있는 솜사탕은 맛처럼 달콤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각광받고 있다. 이름처럼 내부는 '핑크핑크'하며 풀이 실내에 있다는 점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홍대점과 명동점 두 군데에서 풀장이 있는 핑크풀 카페를 만나볼 수 있다.
책을 좋아하지 않아도 ‘별마당도서관’은 방문해 볼 만 하다.
별마당도서관이 인스타그램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것은 다른 공간에서는 할 수 없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삼성동 코엑스 몰 대형쇼핑몰 중앙에 위치한 이 도서관을 찾기 위해 코엑스몰을 다시금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전시회 또한 독특한 전시의 경험을 안겨주는 곳이다. 방방마다 특색있는 앨리스의 스토리가 담겨있어 사진을 찍는 재미와 더불어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준다.
인사동 팅가팅가 전시회 또한 박수진이 즐겨 찾는 것으로 알려지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아프리카의 독특한 문화를 접해볼 수 있는 특색있는 공간이며 아기자기하면서도 색감의 대비가 분명해 사진을 찍기에 좋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