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홈쇼핑에서 주문이 가장 많이 몰린 제품은 '탈모샴푸'

입력 2017-12-18 14:25  


올해도 홈쇼핑에서는 패션과 화장품이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CJ오쇼핑, GS샵,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NS홈쇼핑 5개 업체는 올해 1월1일부터 12월13일까지 히트상품을 분석한 결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뛰어난 화장품과 패션 제품이 상위권을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GS샵에서는 프리미엄 탈모 샴푸인 '올뉴 티에스 샴푸'가 히트상품 1위에 올랐으며, 홈쇼핑 스테디셀러인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가 2위를 차지했다.

CJ오쇼핑에서는 화장품 브랜드 A.H.C가 2년 연속 TV홈쇼핑 주문량 1위를 기록한 가운데 뷰티 제품 주문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늘었다.

패션 제품도 큰 인기였다.

롯데홈쇼핑 히트상품 1위는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인 '아니베에프'에 돌아갔다.

아니베에프 제품 총 55만2천 세트가 판매됐다.

롯데홈쇼핑의 히트상품 10위 안에 다니엘에스떼·조르쥬 레쉬·LBL·머스트비 등 패션 의류 제품 5개나 이름을 올렸다.

롯데홈쇼핑은 고급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이너 브랜드가 인기를 끌었으며 50만원 이상 상품 구매율이 매년 10% 이상 증가하고, 200만∼300만원 대 상품 수요도 지난해보다 47% 이상 늘었다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에서는 조이너스와 정구호 디자이너의 JBY가 히트상품 1∼2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현대홈쇼핑이 개발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며 지난 9월 선보인 패션 브랜드 '라씨엔토'도 9위에 이름을 올렸다.

식품 부문에서는 간편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었다.

NS홈쇼핑 히트상품 1위는 '완도활전복', 2위는 22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던 '빅마마 김치'에 각각 돌아갔다.

3위와 7위에는 수산물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손질 문어와 손질 꽃게가 각각 올랐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