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 코스메틱 브랜드 3CE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백 투 베이비 비비 크림’이 누적판매량 425만개를 돌파했다.
3CE 백 투 베이비 비비 크림은 2013년 11월 첫 출시한 제품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는 대표 스테디셀러 아이템 중 하나다.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되어 다크닝 없이 순수한 아기 피부처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특징이 있다.
특히 아기처럼 투명한 피부로 돌아간다는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베이스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춘 ‘3CE 백 투 베이비 라인 콜렉션’이 출시되면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수분을 위한 데일리 모이스처와 모공을 감추는 벨벳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4종과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스타일난다 3CE 스테디셀러 아이템은 ‘백 투 베이비 비비 크림’ 외에도 포어 실키 스틱, 매직 터치 페이스 메이커, 쉬머 스틱 등이 대표적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