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30,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이색 마케팅"

입력 2017-12-31 10:00  

전광판에서 ‘디스 이즈 리얼’ 캠페인 응모작 상영
자신의 모습을 솔직하고 개성있게 표현한 사진 선별




LG전자가 미국 최대 번화가 뉴욕 타임스스퀘어 대형 전광판을 활용해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0 이색 이벤트를 펼친다.

LG전자는 29일(한국 시각)부터 자신의 솔직한 모습을 가장 잘 표현한 영상이나 사진을 찍어 공유하는 ‘디스 이즈 리얼(This is Real)’ 캠페인에 응모한 개성 넘치는 사진들을 골라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상영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 이벤트는 다음 달 말까지 진행된다.

타임스스퀘어는 하루 유동인구만 33만 명에 이르는 미국 최대 번화가다. LG전자는 연말연시 번화가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LG V30의 차별화된 성능을 감성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달 29일부터 시작한 ‘디스 이즈 리얼’ 캠페인 웹사이트에 올라온 응모작만 지금까지 6000건이 넘는다. 청각 장애 댄서, 거리의 음악가 등 주변에서 볼 수 있는 평범한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들이 SNS를 타고 이어지며 잔잔한 감동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LG전자는 네티즌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 행사를 오프라인으로 확대한 바 있다. 이달 2일부터 2주간 시카고, 뉴욕, 오스틴, 내슈빌,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5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했다. LG V30 체험행사에 3000여 명이 방문하며 관심을 모았다. 인기 팝가수 찰리 푸스(Charlie Puth)도 참가했다.

LG전자는 LG V30가 글로벌 IT 전문 매체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는 가운데 △얇고 가벼운 디자인 △손쉽게 쓸 수 있는 전문가급 카메라 기능 △오디오 명가 B&O와 협업한 고품격 사운드 등 생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특장점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