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대행사 디블렌트가 1월4일 열린 온오프라인 영상광고제 ‘서울영상광고제 2017’에서 금, 은, 동, 파이널리스트를 포함해 총 22개의 상을 수상했다.
디블렌트에서 기획, 제작된 광고 영상들은 브랜드의 스펙만 내세우기보다는 소비자와의 공감을 위주로 제작됐다. 이번 광고제에서 역시 영상 완성도는 물론 타겟 공감도 측면에서 인정을 받았다.
디블렌트가 진행중인 캐논 플레이샷의 캠페인의 메인 필름은 누구에게나 잠재된 ‘촬영에 대한 창의력’을 자극하는 감성적인 영상으로 CRAFT 부문에서만 금상, 은상, 동상을 포함하여 4개 이상의 수상을 했다.
또 XYZ 크림 캠페인 필름은 식빵과 사과의 한쪽 면에 제품을 바르고 각각 토스트기와 건조기에 투입해 직접 실험한 영상이다. 시간이 지나도 제품을 바른 면의 촉촉함이 지속돼 제품의 보습력을 입증해 많은 이에게 호응을 얻었다.
디블렌트가 올해 수상한 캠페인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플레이샷 캠페인 필름 ‘창의력은 그 무엇도 따르지 않는다’ 편과 훠리스트의 ‘보습의 끝판왕 XYZ 크림’ 편 외 안국건강 안국루테인의 ‘안심캡슐’ 편 그리고 쥬비스 ‘다이어트 시리즈’ 등이다.
캠페인 영상과 기획의도, 성과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블렌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6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