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대표 브랜드인 정관장을 중심으로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 홍삼 화장품 ‘동인비’, 반려동물 건강식 ‘지니펫’까지 홍삼을 활용한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한다. 전국 750여 개 프랜차이즈 매장을 비롯해 1100여 개 정관장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새로운 홍삼 소비문화 정착을 위해 휴대가 간편한 홍삼정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출시했다. 2030세대와 직장인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매출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에브리타임과 더불어 최근 가장 각광받는 제품은 2003년 출시된 여성건강 전문브랜드 ‘화애락’이다.
여성들의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사람(愛), 즐거운 삶(樂)’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녹용브랜드 ‘천녹’은 녹용에도 정관장의 품질관리 기준을 적용해 믿고 먹을 수 있는 녹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향상, 항산화 작용 등 여섯 가지 효능을 인증받았다. 이 중 네 가지는 KGC인삼공사의 연구개발을 통해 입증된 것이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6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