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톡톡] 벤 해리스 데시벨인사이트 CEO

입력 2018-01-25 19:54  

“마케팅 전문가는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중요한 것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행동 뒤에 숨은 이유를 파악하는 일이다. 소비자가 쉽고 빠르게 브랜드를 바꿀 여지가 커지기 때문에 고객 경험은 점점 더 핵심적인 문제가 된다.”

-고객데이터 분석 기업 데시벨인사이트의 벤 해리스 CEO, 마텍시리즈 인터뷰에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