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톡톡] 데이터 분석업체 프루프애널리틱스의 마크 스타우스 CEO

입력 2018-02-07 19:40   수정 2018-02-08 05:17

“경영자들은 마케팅 비용을 지출한 만큼의 성과를 요구한다. 사기 광고와 경기 부진 우려에 이런 목소리는 더욱 커지고 있다. 마케팅 담당자들이 살아남고 성장하려면 비용 지출 목적에 맞는 성과물을 경영자에게 제공할 필요가 있다.”

-데이터 분석업체 프루프애널리틱스의 마크 스타우스 CEO, 마텍시리즈 인터뷰에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