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고민돼? 부모님 동안 피부 위한 뷰티 아이템

입력 2018-02-10 09:01  



2018 무술년 새해가 밝으며 코앞으로 다가온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만큼 따뜻한 덕담 한마디와 선물을 전하며 고마운 마음을 표하자.

어떤 선물이 부모님 마음에 드실까 신중하게 고민하게 되는 명절 선물. 한 해 한 해 지날수록 깊어져 가는 부모님의 주름과 푸석해지는 피부는 세월을 느끼며 안타까운 마음이 생기기 마련일 터.

겨울철 낮은 온도와 매서운 바람은 피부를 상하게 만들어 노화를 촉진하는 요인 중 하나. 올 설날 부모님의 청춘을 되돌려줄 동안 피부 아이템 몇 가지를 소개한다.

>> 주름 개선 크림



피부가 건조한 이맘때는 자극에 취약해져 주름 생성이 더욱 쉬워지기 때문에 기초케어부터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충분한 영양공급으로 보습은 물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하여 동안 피부를 완성해보자.

1 오피에르 타임리버싱 골드 크림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크림 제품. 연어에서 추출한 PDRN성분과 피부 진정 작용이 뛰어난 순금이 함유되어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꾸어 주며,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자극 및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적이다.

2 SK-Ⅱ R.N.A 파워 래디컬 뉴 에이지 에어리 크림 더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를 위해 탄력과 부드러움을 지켜주는 크림 제품. 공과 효모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으며 클로렐라 추출물과 시어버터가 건조함으로 인해 눈에 띄는 주름과 잔주름을 감소시켜주고,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여 자연스러운 광채를 내는 데 도움을 준다.

3. 수려한 천삼 본초 아이크림 쫀쪼한 제형이 눈가에 밀착되어 눈가 피부를 촘촘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고농축 한방 아이크림. 청정한 소나무의 기운과 자연 원료를 배합하여 피부 본바탕을 맑고 아름답게 가꿔준다. 또한 천삼의 강력한 유효 성분이 탄력을 강화하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 탄력 강화 앰플



나이가 들수록 피부 탄력은 저하되기 마련이다. 탄력 없는 피부 결은 색소침착을 유발하여 칙칙한 피부 톤을 만들며 더욱 무기력해 보이기 때문에 피부 탄력에 관한 집중적인 관리는 빨리 시작할수록 좋다. 고농축 에센스로 피부 속 깊숙이 영양 공급에 탁월한 앰플 제품으로 관리해보자.

1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표피와 진피 사이를 긴밀하게 연결하고 잡아주는 코어 라인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앰플 세럼. 라미닌 생성을 활성화해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작은 입자와 피부 친화적 성분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속부터 영양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2 랑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식물의 세포벽에서 추출된 고농축 페롤릭 애시드가 함유되어 피부 노화로 이어지는 산화를 막는 데 도움을 주며, 비타민E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생성하여 노화로 이어지는 것을 막고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3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시브 리커버리 앰플 강력한 회복 농축액이 극도로 스트레스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빠르게 재생하여 앞으로 받을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하여 사용 후 다음 날 아침 빠르게 개선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사진출처: 오피에르. SK-Ⅱ, 수려한, 오휘, 에스티로더, 랑콤, 한경닷컴 DB)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