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 (대표이사 최광은)가 결혼기념일을 맞은 가맹점주 부부를 위해 특별한 선물 증정식을 진행했다.
멕시카나는 1월자 결혼기념일을 맞이한 점주 부부에게 케이크와 함께 대표이사의 자필 편지가 담긴 축하 카드를 선물하며 올해도 멕시카나만의 '가맹점 기 살리기' 프로젝트를 이어나갔다.
이번 진행되는 가맹점주 기 살리기 프로젝트는 단발성 이벤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매월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다.
평소 가맹점주들과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오고 있는 멕시카나는 이번 이벤트뿐 아니라 가맹점 기 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매출 보증제도를 도입해 실시한 바 있다.
또 삼복 더위에는 전국 가맹점에 수박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가맹점주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있다.
멕시카나는 가맹점과의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오고 있는데 실제 700여개의 가맹점 중 50% 이상이 10년 이상 꾸준히 운영 중인 점주들이 본사와 가맹점 간 신뢰도를 반증해주고 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벤트에 대해 "기념일을 본사가 함께 축하하고 선물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면서 "올해도 가맹점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고민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지난 6일 농심의 오징어 짬뽕 라면과 콜라보레이션한 신메뉴 오징어 짬뽕 치킨을 출시했다. 오징어볼과 함께 해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매콤한 치킨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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