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맥스는 스피킹덤 무료체험 키트를 지난해 11월 도입했다. 무료체험 키트는 체험교재·학습가이드·사은품과 함께 3일간 스피킹덤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도입 전에 비해 4배 이상 매출 상승효과를 냈다고 회사 측은 귀띔했다. 월별 구매 건수도 무료체험 키트 도입 후 크게 늘어나는 등 체험이 구매로 이어졌다. 실제로 구매자 5명 중 4명꼴로 무료체험 키트 경험자인 것으로 확인됐다.
스피킹덤은 아동의 실질적 영어 말하기 실력 향상을 목표로 개발된 초등영어 말하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2월 랭키닷컴 선정 초등교육 브랜드 1위를 차지하는 등 반응이 좋다.
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는 “최근 초등학교 방과후 영어수업 폐지 논란과 맞물려 학부모들 고민이 크다. 합리적 비용으로 원어민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스피킹덤을 통해 자녀 영어 실력을 키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