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매주 수요일 일반약 브랜드 마케팅

입력 2018-02-28 18:38  

특정 브랜드 선정해 영업 및 마케팅 인력 집중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일반의약품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달부터 매주 수요일을 ‘브랜드 데이’로 지정하고 이색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영업 및 마케팅 직원들은 브랜드 데이마다 일반의약품 중 한 품목을 선택해 제품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약국에 제공한다. 호기심 유발과 제품 노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브랜드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활동할 예정이다.

류지수 GC녹십자 컨슈머헬스케어 본부장은 “기존 채널의 효율적 활용과 함께 사업 영역 확대를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아이디어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GC녹십자는 현재 주력 5가지 일반의약품 품목(비맥스·하이간·제놀·탁센·백초)의 브랜드 데이를 순차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품목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