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가 지난해 원스톱 서비스를 위해 70여개 브랜드를 모아 오픈한 온라인 지식공유 플랫폼 ‘커넥츠’를 오프라인에 실현한 공간이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이를 위해 서울 강남 지역 여기저기에 흩어져 있던 공단기 영단기 스콜레 등의 강의공간을 커넥츠 캠퍼스로 모았다. 앞으로 어학, 공무원, 미국 대입, 직무교육, 각종 콘퍼런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복합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한 번의 상담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안내 받을 수 있도록 통합데스크도 신설했다. 예를 들어 자기계발을 원하는 직장인이라면 통합데스크 상담을 통해 ‘영단기’ 영어회화 강의와 ‘스콜레’ 직무교육 등을 추천 받아 한 건물에서 편리하게 원스톱으로 이용하는 식이다.
커넥츠 캠퍼스에선 공단기, 영단기, 중단기, 다이렉트 잉글리쉬, 스콜레, 프린스턴 리뷰 등을 이용 가능하다.
에스티유니타스 조창현 오프라인전략그룹장은 “커넥츠 캠퍼스를 ‘원 빌딩 멀티 캠퍼스’ 형태로 에스티유니타스의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나가겠다”며 “이번 강남 오픈을 시작으로 올 상반기에 부산 등으로 커넥츠 캠퍼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