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서 안마의자 효능 연구

입력 2018-03-21 16:21  

헬스케어 부문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2007년 3월 창립 이후 ‘건강을 디자인하다’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다양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거실과 침실, 부엌 등 다양한 공간에서 고객들의 건강한 일상 생활을 설계, 지원하는것을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는다. 그 중에서도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의 상징과 같은 품목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안마의자하면 ‘바디프랜드’를 떠올릴 정도로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다.

이 같은 바디프랜드의 성장을 두고 시장에서는 차별화된 메디컬 및 디자인 분야 연구개발(R&D)역량과 기술력이 주효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특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고객 개개인의 몸 상태에 따른 맞춤형 마사지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3대 연구개발 조직(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 메디컬R&D센터)을 운영 중인데, 그 중에서도 정형외과, 신경외과, 한방재활의학과 등 전문의들이 소속된 ‘메디컬R&D센터’는 마사지 제공에서 더 나아가 안마의자가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인체에 미치는 의학적 효능을 입증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8’에서는 세계 최초로 ‘브레인 마사지’ 기능을 적용한 안마의자 신제품 ‘렉스엘 플러스’를 선보여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브레인 마사지는 두뇌에 혈액 공급을 촉진하는 마사지와 ‘바이노럴비트(Binaural beat)’가 적용된 힐링음악으로 인지능력 향상에 정신적 편안함까지 느끼게 하는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바디프랜드는 국내에서 인정 받은 기술과 디자인 역량을 바탕으로 지난해 하반기 미국, 중국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글로벌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를 통해 글로벌 ‘넘버원’ 헬스케어 기업으로 등극하는 동시에 앞서 ‘비전 2020’에서 제시한 2020년 매출액 1조원, 영업이익 202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구상이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