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거실과 침실, 부엌 등 다양한 공간에서 건강한 일상생활을 설계, 지원하는 것을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는다. 그중에서도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의 상징과 같은 품목이다. 많은 이들이 ‘바디프랜드’를 안마의자의 대명사로 떠올릴 만큼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바디프랜드의 성장을 두고 시장에서는 차별화된 메디컬 및 디자인 분야 연구개발(R&D)과 기술력이 주효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개개인의 몸 상태에 따른 맞춤형 마사지를 지원한다. 바디프랜드는 3대 연구개발 조직인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 △메디컬R&D센터를 운영 중이다. 정형외과, 신경외과, 한방재활의학과 등 전문의들이 소속된 ‘메디컬R&D센터’는 안마의자가 마사지 기능을 넘어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의학적 효능을 입증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자동 안마 프로그램으로는 특허 등록과 임상 입증을 마친 ‘수면 프로그램’ ‘힙업 프로그램’ ‘쑥쑥 프로그램’ 등이 있다. 시간에 따라 마사지 강도와 각도를 조절해 서서히 수면을 유도하거나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능, 무릎 등 성장판을 자극해 성장을 돕는 프로그램 등이 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8’에서 세계 최초로 ‘브레인 마사지’ 기능을 적용한 안마의자 ‘렉스엘 플러스’를 선보였다. 브레인 마사지는 두뇌에 혈액 공급을 촉진하는 마사지와 정서적 편안함을 주는 ‘바이노럴 비트’가 적용된 힐링음악이 결합돼 정서적 안정을 느끼게 하는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