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채영·지효, 새 앨범 '왓 이즈 러브?' 2곡 작사

입력 2018-03-29 16:08  

JYP 박진영 작사, 작곡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
사랑이 궁금한 소녀들이 노래하는 밝은 멜로디
4월 9일 오후 6시 발매





트와이스(TWICE) 멤버 정연과 채영, 지효가 새 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수록곡을 작사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는 4월 9일 미니 5집 앨범 및 동명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의 발매를 앞두고 새 앨범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 타이틀곡 트랙리스트 등 각종 콘텐츠를 릴레이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9일 정오 JYP와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에 신보 '왓 이즈 러브?'의 일부 수록곡 정보가 담긴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타이틀곡 트랙리스트를 통해 1번 트랙이자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가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은 노래로 밝혀져 팬들의 높은 관심을 모은데 이어 이번에는 2번과 3번 트랙 정보가 공개됐다.

특히 정연과 채영은 2번 트랙 'SWEET TALKER', 지효는 3번 트랙 'HO!'의 작사가로 이름을 올리면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효는 지난해 5월 미니 4집 앨범 수록곡 'EYES EYES EYES', 10월 첫 정규앨범 수록곡 '24/7'을 각각 채영, 나연과 공동 작사한 바 있다. 정연 역시 첫 정규앨범 수록곡 'LOVE LINE'의 작사, 채영도 지효와 공동 작사한 'EYES EYES EYES'는 물론 첫 정규앨범서 '힘내!'를 작사하며 재능을 과시한 바 있다.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이다.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 변화들을 선보인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2월 '낙 낙(KNOCK KNOCK)'을 시작으로 5월 '시그널', 10월 '라이키(LIKEY)', 12월 '하트 셰이커(Heart Shaker)'에 이르기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빅히트 행진을 이어가며 가요계 원톱 걸그룹으로 확고한 자리매김했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와 동명 타이틀곡은 4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