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제대혈(탯줄 혈액)의 가치와 효용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대혈 소문내기 이벤트’를 이달부터 6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메디포스트가 운영 중인 셀트리제대혈은행 홍보물(포스터, 책자)을 촬영한 사진이나 제대혈 보관 및 상담 후기를 블로그, 커뮤니티,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에 공유하고 셀트리 홈페이지(www.celltree.co.kr)에 링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임신부와 가족 등 제대혈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메디포스트는 이 중 100여 명을 추첨해 제대혈 평생 보관 상품과 공기청정기, 카시트 등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메디포스트는 이달부터 기존의 제대혈 20년형 및 30년형 보관 상품을 각각 25년형 및 40년형으로 개편했다.
제대혈의 성인 사용 비율이 늘고 있는 의료 환경 및 이에 따라 장기 보관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의 의견 등을 반영한 것이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생애 주기별 제대혈 맞춤 상품 운영으로 브랜드 전문성을 높이고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이벤트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제대혈은 임신 중 태아에게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는 탯줄에 있는 혈액으로 백혈병과 악성 혈액질환 등 각종 난치병 치료에 사용하기 위해 보관되고 있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