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팜' 새 BI 공개…"매출 1000억 목표"

입력 2018-04-23 09:58  


SPC삼립은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팜'의 신규 BI(Brand Identity)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SPC삼립은 작년 공개된 SPC삼립의 신BI를 디자인한 세계적인 타이포그래피 전문가 네빌 브로디(Neville Brody)와 협업해 샌드팜의 신선함과 자연주의 콘셉트를 간결하게 담았다.

녹색을 사용해 신선하고 건강한 원료로 만드는 제품이 식탁에 올라오는 과정을 표현하고,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 신규 BI와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은 4월말까지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SPC삼립은 샌드팜의 BI 교체를 계기로 간편식 제품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해 샌드위치 시장 1위를 넘어 간편 편의식 시장까지 적극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올해 상반기 중 겨울 대표 간식 삼립호빵과 협업 제품을 출시하는 등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활발히 펼치고, 멀티팩(빵과 내용물을 구성한 박스), 그라탕 등 식사대용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SPC삼립은 이러한 변화를 통해 올해도 샌드팜 매출이 전년비 30% 이상 성장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새로운 BI와 함께 맛과 품질뿐 아니라 트렌드 선도하는 간편 편의 시장의 주류 브랜드로 거듭날 것”라며 “다양한 제품 출시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20년 샌드팜 브랜드 연매출 1천억원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샌드팜은 2009년 론칭 이후 SPC삼립의 70년 제빵 노하우와 제품력을 앞세워 편의점 및 대형마트, SSM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 샌드위치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최근 3개년 매출이 매년 30% 성장했다. 대표 제품으로 에그고소햄 샌드위치, 프리미엄햄에그 샌드위치, 핫앤스모키더블버거 등이 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