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 발끝까지 힙하게… 수지처럼 봄을 걷는다

입력 2018-04-25 16:59  

K2


[ 안재광 기자 ]
따뜻한 날씨 덕분에 야외활동이 많은 때가 4~5월이다.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K2는 봄나들이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도심 속 워킹은 물론 가벼운 산행이나 하이킹까지 전천후로 착용하기 좋은 초경량 하이킹화를 선보였다.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인 ‘플라이하이크(FLYHIKE)’다. 경량 재킷 K2 ‘파이오니어’는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날씨에 적합한 아우터다. K2는 다양한 옷과 맞춰 입기 좋은 타이즈, 양말 등도 새로 내놨다.

러닝화처럼 가볍고 등산화처럼 안전

K2 플라이하이크는 러닝화와 등산화의 장점이 적용된 초경량 하이킹화다. 등산화와 같은 우수한 접지력으로 둘레길 트레킹이나 산행에 적합하다. 무게는 310g(발 사이즈 260㎜ 기준)에 불과해 러닝화처럼 가볍다.

신발 갑피 부분에 멤브레인을 적용해 방수·방풍·투습 기능이 있다.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발을 지켜준다.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다이렉티브 본딩 기술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이 적용됐다. 이 기술 덕분에 무게가 가볍고 건조·투습 기능이 높아졌다. 오랜 시간 신어도 발이 쾌적하게 유지된다.

발 뒤꿈치 전체를 감싸는 구조의 라이너는 장시간 걷거나 산행 시 발목과 뒤꿈치의 불필요한 마찰을 방지해 준다. 또 신발 앞쪽 토박스가 넓게 설계돼 발가락 움직임이 편하다. 보행 시 발 뒤꿈치에 가해지는 충격을 잡아주는 ‘커스 시스템’ 기술이 적용됐다.

내마모성이 높은 부드러운 직물 소재를 사용해 신었을 때 안락한 느낌이 들게 했다. 보아 다이얼이 달려 있어 신발 끈을 묶을 필요 없이 다이얼을 돌려만 주면 된다. 기존 보아 다이얼 대비 15% 정도 무게를 감소시킨 제품을 썼다. 색상은 남녀 공용은 블랙, 네이비, 레드 세 가지다. 여성용은 코럴 핑크가 추가로 있다. 가격은 19만9000원.

입고 벗기 좋은 아우터도 선보여

K2는 봄에 입기 좋은 경량 재킷도 선보였다. 파이오니어란 이름의 이 제품은 광택이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시기나 미세먼지, 황사가 심한 날 외출 때 아우터로도 입기 좋다.

가볍고 부피가 적어 기온이 높은 한낮에는 벗어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소매에 빅 로고 패치가 있고 포켓 부분에는 배색 컬러를 사용해 디자인 포인트로 삼았다. 튀지 않는 색상에 스포티하면서 캐주얼한 분위기의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으로는 차콜, 다크 데님, 라이트 그레이 색상이 있다. 여성용은 라이트 그레이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파이오니어 재킷과 함께 코디하기 좋은 하이킹 타이즈 시리즈는 경량·스트레치·발수 기능을 갖춘 소재를 적용했다.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신축성이 뛰어난 허리 밴드, 절개 패턴 등으로 보디라인을 돋보이게 한다.

주력 제품인 9부 하이킹 타이즈는 ‘슬림 핏’으로 출시됐다. 내구성과 신축성이 좋은 나일론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다. 사선 절개 패턴 디자인으로 슬림한 연출을 돕는다. 색상은 베이지, 버건디, 블랙 세 가지다. 가격은 9만9000원.

이 밖에 허리 스트레치 밴드 설계로 신체 밀착도와 활동성을 높인 ‘어센트 셀리안트 팬츠’, 초경량 나일론 스판 소재와 냉감 소재가 적용된 여름용 ‘쿨360 하이킹타이즈’ 등도 있다. 멋스럽게 다른 옷들과 매치가 가능한 긴 기장의 등산 양말 2종도 있다. 하이킹 타이즈 시리즈 가격은 9만9000~16만9000원이다.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