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와 콜라보…총 9종 선보여
![](https://img.hankyung.com/photo/cts/201805/24aef3d034a731a1749980b1615fda6f.jpg)
롯데제과가 30년 장수 브랜드 ‘죠크박(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을 바디케어 제품으로 재탄생 시켰다.
![](http://img.hankyung.com/photo/cts/201805/c0a7ed3e1c4d297e21ce0e031b921c87.jpg)
롯데제과는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와 함께 롯데제과의 빙과류 대표 제품인 죠크박을 립밤, 스크럽, 선크림, 선스틱 등 총 9종의 제품으로 선보였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죠크박 특유의 과일 향을 살린 게 특징이다. 포장 디자인도 각 브랜드의 캐릭터로 재구성하여 재미를 더했다. 스크럽과 수딩젤 제품은 빨아먹는 아이스크림에서 착안해 투명한 치어팩 케이스를 사용했다. 롯데제과 측은 “장수 브랜드에 신선함을 부여해 젊은 이미지로 바꾸려는 시도”라고 설명했다.
![](http://img.hankyung.com/photo/cts/201805/d48dabe90e15250404eb069b508e49eb.jpg)
죠크박 바디케어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21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 웹사이트에서도 판매한다. 각 제품은 7000원~1만4000원이다.
안효주 기자 joo@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