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美·中 온라인 공략

입력 2018-05-28 17:30   수정 2018-05-29 05:51

코리아나화장품이 해외 온라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달 들어 미국 온라인몰 ‘아마존닷컴’에 입점한 데 이어 최근 중국 왕훙(온라인 스타) 마케팅을 시작했다.

아마존에선 코리아나화장품 단독 페이지를 열고 비타민 화장품 ‘엔시아’, 더마코스메틱 ‘앰플엔’ 제품 26종을 판매 중이다. 중국에선 앰플엔을 전면에 내세워 왕훙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왕훙이 주로 활동하는 온라인 플랫폼 ‘타오바오’와 ‘모구지에’ 등과 제휴를 맺었다. 코리아나화장품 해외사업팀 관계자는 “온라인 기반 해외사업을 더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