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 메이크업 픽서 미스트 타입 내놔
[ 안효주 기자 ]
화장품 브랜드 쏘내추럴이 메이크업을 고정시키는 픽서 제품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의 미스트 타입을 새롭게 출시한다.
쏘내추럴의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는 얼굴 화장을 오래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픽서 미스트다. 더운 여름철에도 땀과 피지로 인해 메이크업이 뭉치고 지워지는 것을 방지한다. 고운 입자를 안개처럼 얼굴에 분사하는 방식으로 피부 자극이 적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생기를 더한다.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는 레몬 추출물과 티트리잎 추출물,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자연 그대로의 성분을 더했다. 또 파우더리한 향을 첨가해 사용할 때마다 산뜻함과 보송함을 느낄 수 있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메이크업 후 완성 단계에서 뿌리면 화장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는 출시 이후 6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2014년 유명 메이크업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서 블라인드 테스트를 한 결과 픽서 제품 중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2016년 화장품 리뷰 플랫폼인 글로우픽이 선정하는 ‘루키 오브 더 이어(Rookie of the year)’ 제품에 꼽혔으며 2016년 6월 기준 네이버 쇼핑에서 메이크업 픽서 부문 판매량 1위에 올랐다.
쏘내추럴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호응을 얻으며 다양한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었다”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미스트 타입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미스트 타입은 사용 전 흔들어 쓰는 방식으로 개발돼 비행기 기내 반입도 가능하다. 기존 스프레이 타입과 동일하게 안개 분사 방식을 채택했으며 성분이나 용량, 가격도 그대로 유지했다. 새로 나온 미스트 타입 제품은 쏘내추럴 공식 온라인몰에서 살 수 있다.
쏘내추럴은 바르는 순간 피지와 땀을 흡수해주는 ‘메이크업 홀딩 피니쉬 파우더 픽서’ 제품도 선보였다.
메이크업 홀딩 피니쉬 파우더 픽서는 얼굴 화장을 보송하게 고정하면서 메이크업 번짐을 막아주는 제품이다. 고운 입자의 파우더가 피부 위에 투명 코팅막을 형성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 물과 유분에 강해 여름철 땀과 피지에도 메이크업을 단단하게 고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초미세 입자를 사용해 여러 번 얼굴에 덧발라도 뭉침 걱정 없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보습 기능이 있는 에센스 파우더와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표면은 보송하게, 화장 아래 감춰진 피부는 촉촉하게 유지한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손에 쥐기 좋은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닐 수 있게 휴대성도 높였다.
메이크업 홀딩 피니쉬 파우더 픽서 제품은 쏘내추럴 홈페이지와 쏘내추럴 모바일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안효주 기자 joo@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40억 "이것"통해 벌었다는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한 개그맨 A씨?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