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KE LOVE' 라이브 무대 선사
그룹 방탄소년단이 12일(미국 현지시간) 방송된 미국 인기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했다. 지난해 12월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 출연이다.
‘제임스 코든쇼’는 유명 방송인이자 코미디언인 ‘제임스 코든’이 진행하는 미국 CBS 방송 심야 토크쇼로, 미국 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본격적인 방송에 앞서 제임스 코든은 “타임지가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5인' 중 한명으로 뽑은 멀티 플래티넘 셀링 한국 보이밴드가 이 자리에 와 있다”며 대기실에서 무대를 준비 중인 방탄소년단과 인사를 나눴다. 이어 방탄소년단을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보이밴드”라고 소개했다.
제임스 코든은 방탄소년단 무대 직전 등장해 직접 나서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과 타이틀곡 ‘fake love’를 소개, 방탄소년단의 무대 시작을 알렸다.
방탄소년단은 방청객으로 모인 수많은 팬들 앞에서 타이틀곡 로 라이브 공연을 펼쳤다. 방청객들은 노래를 따라 부르며 열렬한 환호로 방탄소년단을 응원했다.
제임스 코든은 무대를 마친 방탄소년단과 포옹을 나누며 토크쇼를 마무리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