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의 멤버십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의 가입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스마트 클럽' 지난 1월 런칭 후 50일 만에 가입자 수 50만 명을 돌파하며 독보적인 뷰티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최근 102만 명이 넘는 고객이 가입했다.
‘스마트 클럽’은 합리적인 뷰티 쇼핑과 획기적인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아리따움만의 특별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스마트 클럽’ 가입 고객에게는 365일 누릴 수 있는 가격 혜택 뿐 아니라, 스마트 클럽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적 구매금액이 10만원 이상일 시 원하는 미니어처 기프트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스마트 미니’, 시즌별 정해진 제품을 구입해 뷰티콘을 모으면 스페셜 기프트를 받을 수 있는 ‘뷰티 파우치’ 와 같은 분기별 혜택 외에도 전문 피부 진단 서비스 등 뷰티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스마트 클럽’ 가입 방식은 가입비 1만5000원을 내면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2만원 기프트 카드를 받는 ‘기프트 카드형’과 가입비 3만원을 내면 아리따움에서 엄선한 4만5000원 상당의 베스트 아이템 키트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 KIT형’ 두 가지로 나눠진다.
아리따움 ‘스마트 클럽’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몰과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개그맨 Y씨 믿고했더니, "40억" 통장에 찍혀..충격!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