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크리이마터에게 자사와 관련된 것이라면 무엇이든 주제로 선택해 콘텐츠를 제작, 유튜브 등 인터넷 사이트에 올리도록 지원한다. 예를 들어 이마트 식품 브랜드 피코크 냉동식품 ‘먹방’(먹는 방송)이나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생활용품을 이용한 살림 노하우, 완구 언박싱(unboxing: 상품의 포장을 풀고 작동해보는 것) 영상 등으로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면 된다.
이마트는 다음달 예선을 거쳐 최종적으로 3명을 선발해 오는 9월부터 본격적으로 크리이마터로 활동하도록 할 계획이다. 크리이마터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이슈톡톡] 40억 주식 잭팟 성공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 개그맨 A씨?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