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 ‘왓챠플레이’를 군대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왓챠플레이 운영사 왓챠는 장병 대상 스마트폰 대여서비스인 ‘이지톡’에 왓챠플레이 앱(응용프로그램)이 탑재됐다고 26일 밝혔다.
왓챠는 이지톡 운영사인 이지모바일과 제휴를 맺고 지난 18일부터 왓챠플레이 앱을 장병들을 대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제휴로 이지톡 서비스가 가능한 전국 육군, 해군, 공군 부대에서 군 장병들이 스마트폰으로 왓챠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지톡은 2015년 국군복지단이 장병들의 소통문화 개선과 휴식시간 활용을 돕기 위해 도입한 스마트폰 대여 서비스다. 장병들은 일과 후나 주말 등 휴식시간에 PX나 휴게실에 있는 이지톡 전용 스마트폰을 대여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지톡 스마트폰에는 국군복지단이 승인한 앱만 탑재된다. 현재 이지톡 스마트폰에는 페이스북, 유튜브, 멜론 등이 탑재돼 있다. VOD 서비스로는 왓챠플레이가 유일하다.
박태훈 왓챠 대표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군 장병들이 즐겁게 드라마, 영화 등을 감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배태웅 기자 btu104@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이슈톡톡] 40억 주식 잭팟 성공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 개그맨 A씨?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