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서울 압구정동에 마련한 복합 브랜드 체험 공간 ‘BEAT(비트) 360’(사진)의 방문 관람객 수가 1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해 6월29일 문을 연 지 약 1년 만이다.
1일 기아차에 따르면 관람객의 60% 이상이 여성이었다. 일반 자동차 전시장에서 남성 방문객이 전체의 70%가량을 차지하는 것과는 차이가 난다. 기아차 관계자는 “자동차를 당장 구매할 계획이 없는 이들도 편하게 찾아와 구경할 수 있는 문화 공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도병욱 기자 dodo@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이슈톡톡] 40억 주식 잭팟 성공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 개그맨 A씨?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