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케이플러스 모델 수민이 모델스닷컴 2019 S/S 컬렉션 런웨이 랭킹 1위에 등극했다.
개성 있는 마스크와 카리스마 넘치는 워킹으로 지난 맨즈 컬렉션에서도 맹활약을 펼친 수민은 지난 시즌에도 Y-3, 톰 브라운, 마르니 등 14개 오르며 패션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이번 2019 S/S 맨즈 컬렉션에서 그는 루이비통, 아크네, 겐조, 사카이 등 20개 쇼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모델스닷컴 2019 S/S 맨즈 컬렉션 런웨이 랭킹 부문 1위에 올라 세계적인 모델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그는 이번 시즌 에르메네질도 제냐 컬렉션에서 동양인 최초로 오프닝을 장식하는 기록을 세우며 한국 모델의 위상을 높였다.
YG 케이플러스 관계자는 “해외 무대에서 YG케이플러스 모델들의 영역이 더욱 커졌다”라며, “글로벌 모델들이 더욱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앞으로 수민의 활약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이슈톡톡] 40억 주식 잭팟 성공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 개그맨 A씨?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