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에 2학기 내신 달렸다" 세븐에듀, 여름방학 대특강 오픈

입력 2018-07-06 16:37  



스타강사 차길영이 세븐에듀에서 '여름방학 대 특강'을 오픈하고, 선착순 3000명에게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1학기 기말고사가 끝나가는 이 시기, 많은 학생들이 2학기 성적 역전을 꿈꾸며 공부를 시작하지만 주어진 40일 동안 끈기 있게 공부해 자신이 원하는 성과를 얻는 학생들은 극히 드물다.

하지만 반대로 여름방학은 고3에겐 수능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이며, 고1·고2에게는 2학기를 대비해 상위권과의 격차를 줄이고 2학기 수학 성적을 몇 등급을 올릴 수 있는 중요한 시기다.

이에 세븐에듀는 '여름방학 대 특강' 이벤트를 오픈하고 학생들의 개념 완성과 취약 영역 보충을 위해 차길영 강사와 카이스트 석·박사 연구원들이 공동으로 제작한 수학 강의와 교재 등 최고의 수학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수학 올패스, 국영수 프리패스, 개념 프리패스, 수능적 발상 패키지, 개념 파워 패키지, 개념 스피드 패키지, 중학수학 한방에 끝내기를 신청하는 회원에게 휴대용 미니 선풍기 3000대를 선착순 증정하며 추가로 스마트 앱과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스마트 문제집 '절대유형 N제'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수학 올패스는 차길영 강사의 전 강좌를 고3 수능 날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개념강좌인 마으겔로쉬, 수능 기출 분석 강좌인 수능적발상 강좌, 4점 유형 마스터 클래스, 파이널 강좌에 내신 대비 미라클 특강, 내신 만점, 내신 기출 최상위 클래스까지 수강할 수 있다. 국영수 프리패스는 차길영 강사의 수학 강의와 이얼·샤이니 강사의 영어 강의, 송도훈 강사의 국어 강의, 김윤영 강사의 물리 강의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가장 중요한 국영수 주요과목의 개념 완성에서부터 수능 대비까지 가능하다.

고3 수험생과 재수생·N수생은 '여름방학 대 특강'을 통해 수능 빈출 유형과 수능 문제에 최적화된 풀잇법을 익히고 취약 유형과 개념을 보충하여 다가올 9월 모평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으며, 고1·고2 학생들은 탄탄한 개념학습을 바탕으로 2학기 내신 대비와 수능 기초 학습까지 할 수 있다.

차길영 대표는 “약 40여 일의 여름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수능과 2학기 내신 성적이 좌우된다”며, “세븐에듀의 여름방학 특강을 통해 단기간에 수학과 영어의 개념과 취약점을 집중 학습하고, 수능 대비까지 완벽히 마쳐 성공적인 2학기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추천했다.

한편 세븐에듀에선 tvN '나의 수학사춘기' 출연진(아나운서 박지윤, 전 축구선수 이천수, 몬스타엑스 민혁, 모모랜드 데이지, 더보이즈 선우)들과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왕초보 수학인강 '수포유'를 오픈했다. 연예인들이 직접 나와 수학 문제를 풀기도 하고 수업 중에 장기자랑 시간을 갖는 등 아무리 수학에 흥미가 없는 사람도 집중력을 끝까지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현재 학업을 진행하고 있는 초·중·고등학생뿐 아니라 자녀를 둔 학부모,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 포기했던 수학을 다시 공부하고 싶은 성인 등 대한민국 모든 수포자들이 수강할 수 있다. 세븐에듀의 '여름방학 대 특강'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시급6000원 받던 알바女 27억 통장잔고 인증! 어떻게!?
[주간급등주]"최근 5개월간 2800% 수익률 달성 기념으로 [VIP 3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