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퀸'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여름여름해'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여자친구는 오늘(1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Sunny Summer)' 타이틀곡 '여름여름해' 콘셉트를 담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여자친구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신비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체크 패턴의 스커트에 크롭탑을 매치해 소녀들의 서머룩을 완성한 여자친구는 이전의 상큼 발랄한 모습과는 달리 우수에 젖은 듯한 표정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빠져들 것 같은 갈색 눈동자의 소원, 그윽한 눈빛을 발산하는 신비, 무표정한 시선이 궁금증을 유발하는 예린, 포니테일 스타일로 특유의 깜찍함을 발산한 엄지, 갸름한 턱 선과 오똑한 콧날의 유주, 에쉬 블루 컬러의 헤어가 청량한 느낌을 주는 은하까지 멤버 저마다 신비하고 오묘한 매력이 빛난다.
앞서 여자친구는 단체 및 유닛, 개인별 콘셉트 포토를 통해 상큼하고 화사한 물오른 미모로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을 예고한 반면,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는 신비롭고 시크한 분위기의 상반된 매력을 드러내며 180도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오는 19일,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를 발표하는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로 네 번째 여름 컴백에 나선다.
여자친구는 그간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여름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는 동시에 신곡 '여름여름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는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참여한 곡으로, 시원한 일렉기타 사운드로 시작해 여자친구 특유의 청량한 보컬과 펑키한 리듬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청량한 느낌을 주는 시원한 팝 댄스곡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를 포함한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여름 사냥에 나선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