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남미 통상촉진단의 모집규모는 총 10개사다. 참가 기업들은 오는 10월7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페루 리마와 멕시코의 멕시코시티 두 곳에서 현지 바이어들과 만나 수출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도는 참가기업에게는 상담 장소 제공, 차량 이동 지원, 상담일 기업 당 1인의 통역원 제공, 사전 마케팅을 통한 바이어 섭외 등을 지원한다. 다만 항공료, 숙박비를 비롯한 체제비는 참가기업이 부담해야 한다.
참여 희망 기업은 오는 26일 이지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참가 자격은 사업장 또는 공장 소재지가 경기도인 중소기업 중 2017년도 수출금액이 2000만 달러 이하인 업체다.
도는 기업의 수출 준비상황, 해외 규격인증 획득, 국내특허 취득, 시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내달 9일 참가업체를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비즈 홈페이지(www.egbiz.or.kr)를 참고하면 된다. 의정부=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 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