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볕더위의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가장 많이 떠나는 여행지로 각광받는 일본 ‘도쿄’.
‘도쿄’는 가까울 뿐 아니라 볼거리부터 먹거리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들로 가득해 여름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자유여행’이나 ‘휴양’과 같은 ‘힐링’컨셉의 여행이 최근 트랜드로 꼽히고 있다. 그 중에서도 5년 만에 관람객 100만 명을 돌파하여 도쿄의 명소로 자리 잡은 에비스 기념관은 다양한 즐길 거리는 물론 평소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일명 ‘인생맥주’를 만나게 해주는 힐링 여행코스로 떠오르고 있다.
에비스맥주가 처음 만들어진 곳에 생긴 에비스 맥주 기념관에서는 맥주 공장에서 볼 수 있는 발효탱크와 맥주 공정을 소개하는 등의 맥주에 관한 지식과 함께 에비스맥주의 변천사,
일본 최초의 비어홀 사진 등 다양한 자료를 전시해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해준다. 자칫 지루하다고 느낄 수 있는 박물관의 고정관념을 깨주는 영상과 프로그램으로 여행객들을 흥미롭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관람이 끝나고 들릴 수 있는 테이스팅 살롱은 에비스 맥주 기념관의 하이라이트로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에비스맥주를 마실 수 있어 관광객에게 가장 인기가 높으며, 상점에서는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전용 맥주잔 등의 기념품들까지도 구입할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켜준다.
에비스맥주 브랜드 매니저는 "에비스맥주의 제조 과정, 역사를 둘러볼 수 있는 도쿄의 에비스 맥주 기념관은 도쿄 시내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평소 맥주에 관심있는 관광객이라면 반드시 들렸으면 하는 여행지"라고 전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 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