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IM은 부동산시장에서 CCIM의 역할을 알리고 부동산 업계 취업준비생, 구직자·이직 예정자 등에게 업계의 주요 직업군 소개를 접할 기회를 주기 위해 사회공헌 차원에서 이 강의를 마련했다. 지난 달엔 블라인드펀드와 자산운용을 주제로 세미나가 열렸다. 이 달엔 리테일 점포개발 주제로 최은영 부장(할리스커피)와 송윤 팀장(무인양품)이 강연자로 나선다.
CCIM 한국협회장을 맡고있는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기업 글로벌PMC 김용남 대표는 “최근 메인 상권이라 불리는 지역보다 숨겨진 작은 상권들이 인기가 많아 점포개발 전문가의 역량이 더 커지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세미나는 리테일 점포개발 업계 최고의 현역 담당자가 실제 프로젝트를 사례로 들며 점포개발 분야의 직업 및 전망 등에 대해 알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CCIM세미나는 사전 등록 후 참여할 수 있다. CCIM 정회원은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정회원이 아닌 회원(회비 미납회원)과 일반인은 참가비(2만원)를 사전 등록 때 납부해야 한다. 대학생은 참가비 할인혜택을 적용해 참가비 5000원을 받는다.
CCIM협회는 미국에 본회를 둔 부동산투자분석전문가단체다. 세계 35개국에서 1만 6000여명의 정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CCIM한국협회는 2002년에 설립됐다. 그간 CCIM 자격을 취득한 정회원 1300여명을 배출했다. 예비회원 700여명을 포함해 2000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글로벌 상업용 부동산투자전문가 단체다.
이정선 기자 leeway@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