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안상훈 작가의 ‘모두와 눈 맞추어 축하인사를 전하고’라는 개인전이다. 독일에서 10년간 순수예술을 공부하고, 작년 인천아트플랫폼에 입주하여 한국 미술현장에서 활동을 시작했다.
전시명 ‘모두와 눈 맞추어 축하인사를 건네고’는 작가가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며, 지금까지 창작한 작품에 대해 스스로 전하는 감사의 메시지다.
올해의 입주작가전은 시민과 전문가의 투표로 '다시 만나고 싶은 작가'를 선정하고, 개인전 개최를 지원하는 시상 프로그램이다. 재단은 몇몇 예술 행사에서 예술가의 작업실을 3일간 개방, 창작 과정을 보여주는 오픈 스튜디오 행사를 가졌다.
인천아트플랫폼은 매년 공모를 통해 국내외 다양한 예술가를 선발하여 작업공간과 창작 프로그램을 지원해오고 있다. 전시와 공연, 교육프로그램 등을 통해 예술을 매개로 시민과 소통하는 행사다.
관람객은 오전11시부터 오후6시까지 무료로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단 월요일과 추석 당일인 이달 24일은 관람 불가.
인천=강준완 기자 jeffkang@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 [마감임박]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