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쏠', 페이스북 '디지털 마케팅 성공 사례'로 선정

입력 2018-09-09 19:21  

금융권 최초 홈페이지에 등재


[ 안상미 기자 ] 신한은행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연 이벤트가 금융권 최초로 페이스북으로부터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로 선정돼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에 등재된다.

이번에 선정된 사례는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앱(응용프로그램) ‘쏠(SOL)’에 탑재된 상품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을 기반으로 연 ‘내가 SOL게!’ 이벤트다. 이는 가족과 동료 등 지인들에게 축하, 감사, 격려의 마음을 담아 적금 상품을 선물할 수 있다는 내용이다. 이벤트 기간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을 선물하거나 이에 가입하려고 ‘쏠(SOL)’을 내려받은 고객은 27만여 명에 달했다. 페이스북은 매년 페이스북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 기업의 캠페인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분야별 최우수 사례를 선정하고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에 이를 공개하고 있다.

안상미 기자 saramin@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 [마감임박]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